본문 바로가기
식물/식물 이모저모

예술가의 꽃 농장 사진들!

by Kore코어 2023. 3. 20.

원예를 통한 힐링

 

오늘은 발레리 밀러와 함께합니다.

 


  저는 예술가이자 초보 정원사입니다. 3년 전만 해도 저는 재택근무를 하는 예술가이자 홈스쿨링을 하는 엄마로서 세 명의 어린 아들(1세, 4세, 7세)을 키우는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시간을 울면서 보냈습니다. 그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아이들이 저를 숨 막히게 한다고 느꼈기 때문에 저는 갇혀 있고 죄책감을 느꼈습니다. (지금은 더 이상 이런 감정을 느끼지 않지만 그 당시에는 그랬어요!)

그래서 2020년 봄부터 아이들과 함께 꽃을 키우기 시작했고, 무언가를 키우는 것에 집착하게 되었어요. 천천히 꽃과 흙이 저와 제 문제를 치유해 주었고 저는 행복하고 자유롭고 즐겁고 좋은 엄마가 되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
그리고 코로나로 인한 업무 중단과 1년도 안 되는 기간에 두 번의 큰 화재로 사업장, 미술 스튜디오, 역사적인 가족 건물(셋째 아이가 태어나고 외부 공간이 필요해지기 전까지 수년간 3층에서 살았어요)에 세 번의 힘든 일이 닥쳤을 때 이미 저는 더 맑은 머리로 스트레스를 처리할 수 있게 되었어요. 정원 가꾸기와 꽃은 저를 제 자신으로 되돌려주었습니다. 그래서 남편이 몇 달 동안(두 번이나) 화재 청소를 하는 동안 저는 아이들을 데리고 꽃밭으로 달려갔어요.

제가 겪은 일을 겪은 후 저는 꽃과 정원 가꾸기, 플라워 아트를 통해 제가 할 수 있는 한 많은 기쁨을 전파하고, 다른 사람들에게 아름다움과 신선한 공기, 꽃과 흙을 파는 것이 모든 종류의 힘든 일을 해결하는 데 도움이 될 수 있다는 것을 알리는 데 집중하고 있습니다(우리가 해결하고 싶지 않더라도).


절화로 가득 찬 양동이가있는 마차
농장에서 가져온이 꽃 수레에는 해바라기 (Helianthus annuus, 일년생)로 가득 찬 양동이 두 개와 백일초 (Zinnia elegans, 일년생)로 가득 찬 양동이 하나가 포함되어 있습니다.

 


물이 담긴 화병 쟁반 옆에 절화로 가득 찬 마차

 


다리가 네 개인 도우미와 함께 꽃으로 가득 찬 또 다른 마차

 


한 줌의 분홍색 복숭아 달리아 꽃을 들고있는 정원사
달리아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(달리아 × variabilis, 구역 8-10 또는 부드러운 구근으로).

저는 이 꽃의 따뜻한 복숭아 색이 마음에 들어요.

 


핑크 달리아 꽃의 그림
발레리가 꽃에서 영감을 받아 만든 아름다운 예술 작품의 예

 

 

 

출처:https://www.finegardening.com/article/an-artists-flower-farm

 

이번포스팅은 여기까집니다

감사합니다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