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식물/각종 식물 추천 리스트!

무더운 여름에 심으면 좋은 9가지 식물들 추천!

by Kore코어 2023. 12. 2.

 

 

사막 정원을 위한 여름 식물 9가지

애리조나의 여름은 정원에 잔인할 수 있습니다. 기온이 100도 이상으로 올라가고 습도가 높아질 때까지 긴 성장기가 이어집니다. 저는 애리조나 출신이지만 매년 여름이 지난 여름보다 더 답답하게 느껴집니다. 올해는 특히 더워서 31일 연속으로 110도 이상의 기온을 기록했습니다.

제 파티오가 서쪽을 향하고 있습니다. 파티오에 덮개를 설치하여 긴 오후 시간 동안 직사광선을 차단하는 필터(격자형)와 직사광선을 일부 차단하는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.

채소 식물과 대부분의 허브는 이제 다 자랐고, 나머지는 다 잃을까 걱정했지만 그렇지 않았어요! 애리조나 사막의 파티오에서 폭염을 견뎌낸 9가지 식물을 소개합니다.

 

 

반응형

 

1. 아스파라거스 고사리

저는 아스파라거스 양치류 세 개를 키우는데, 각각 다른 양의 햇빛을 받아요. 열대 느낌이 너무 좋아요!

봄과 초여름에 새싹이 무섭게 자랐고 새순도 많이 났어요. 하루에 두 번 물을 주어도 죽은 잎이 몇 개 보였지만 새순이 돋아나고 있었기 때문에 살아남을 거라고 확신했습니다.

사진을 자세히 보면 물병에 물을 담을 수 있는 테라코타 워터링 스파이크를 볼 수 있는데, 기온이 급상승했을 때 사용하기 시작했어요. 더 많은 잎이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었고, 지금은 하루에 한 번씩 물을 주고 있습니다!

 

 

2. 로즈마리

로즈마리는 잎을 음식의 맛을 내거나 고명으로 사용하며 약용으로도 사용되는 인기 있는 상록 식물입니다. 제 화분은 매일 물을 주면 일 년 내내 잘 자랐어요. 원래 있던 화분은 꼬기 걸이가 썩으면서 떨어지고 부러졌어요. 그 때문에 죽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, 부상과 사막의 뜨거운 열기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!

 

 

3. 스위트 할라피뇨 고추

올해는 고추가 풍작을 이루지 못했어요. 정원 레이아웃을 개발하면서 식물을 계속 옮기고 화분에 옮겨 심었기 때문이죠. 여름이 시작될 무렵, 저는 별 기대 없이 정원에 높은 화분을 추가하고 고추 모종과 몇 가지 다른 식물을 심었습니다.

놀랍게도 역대 가장 더운 여름 한가운데에 모두 날아갔어요! 그들은 내 격자 덮개 아래에서 여과 된 태양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. 가을에는 달콤하고 할라피뇨 고추가 열릴 것 같아요! 보너스로 바질 식물도 함께 자라고 있어요!

폭염이 한창일 때는 아침과 저녁에 물을 주었지만 기온이 떨어지면 하루에 한 번으로 줄였습니다. 하지만 성장기 내내 잎이 시들지 않는지 살펴볼 것입니다. 저는 넵튠의 하베스트 토마토 & 베지터블 액체 비료를 키가 6~7인치 정도 되었을 때 사용하기 시작했고, 지침에 따라 2~3주마다 계속 먹일 예정입니다. 저는 모든 식물에 성장기 내내 이 비료를 사용했는데,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 

 

4, 5. 일반 및 멕시코 페튜니아

저는 다양한 색상의 피튜니아를 화분에 심고 가장 잘 자랄 수 있는 곳을 찾기 위해 파티오 곳곳에 흩어놓았어요. 벽 위에 몇 개를 두었다가 햇빛이 너무 강해져서 그늘진 곳으로 옮겼어요.

추천

애리조나에서 빙 체리 나무를 재배하는 방법

격자 덮개 아래에 매달린 바구니에 심은 피튜니아는 몇 달 동안 꽃을 피웠고 여전히 꽃이 피고 있습니다! 옷걸이에는 코코 코 이루 라이너에 화분에 심어 배수가 잘되도록하고 하루에 두 번 물을줍니다.

야생 피튜니아라고도 불리는 멕시코 피튜니아는 멕시코, 카리브해,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입니다. 이것이 애리조나에서 잡초처럼 쉽게 자라는 이유를 설명해 줍니다. 제 정원 토양에 항상 다시 씨를 뿌리고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아요. 저는 매일 물을 주지만 필요하면 하루를 건너뛸 수도 있습니다.

작은 보라색 꽃을 피우는데, 각 꽃은 하루 동안만 피어요! 제 파티오 덮개 아래에서는 햇볕을 충분히 받지 못하기 때문에 꽃의 수는 적지만 일년 내내 푸르름을 유지합니다.

 

 

6. 6. 포토스

저는 수년 동안 집 안에서 포토스 식물을 키우고 있습니다. 이 콘도로 이사한 후 큰 포토스 중 하나를 지붕이 있는 파티오로 옮겼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! 포토스가 너무 잘 자라서 일 년에 여러 번 잘라내고 그 잘라낸 부분을 새로운 식물을 번식시키는 데 사용하고 있어요.

번식은 쉽습니다. 긴 덩굴손을 잘라낼 때가 되면 잘라낸 부분 근처의 잎 몇 개를 떼어내세요. 잎을 제거한 줄기 끝을 물에 담그면 몇 주 후에 잎 마디에서 뿌리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뿌리의 길이가 몇 인치 정도 되면 흙에 심습니다. 저는 가족, 이웃, 친구들에게 화분에 꺾꽂이를 많이 선물했습니다.

제 포토스는 그늘진 곳과 햇볕이 잘 드는 곳 모두에서 잘 자랐어요.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는 잘 살펴보고 가장자리에 잎이 타면 직사광선이 덜 비치는 곳으로 옮기세요.

포토스는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. 실내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, 실외에서는 며칠에 한 번만 물을 주면 됩니다. 잎으로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. 물을 너무 많이 주면 잎이 노랗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물주기 일정을 줄이세요. 물이 부족하면 잎이 말리거나 시들지만, 물을 충분히 주면 대개 다시 살아납니다. 30년 넘게 포토스를 키우면서 단 한 그루를 잃은 기억밖에 없어요!

 

 

 

반응형

7. 고구마 덩굴

고구마 덩굴은 여러 가지 녹색 음영으로 나옵니다. 이 유형은 고구마에 이쑤시개를 꽂아 물병에 넣어 재배하는 것이 아닙니다! 아니요, 가든 센터에서 4팩에 들어 있어요.

이 멋진 식물은 애리조나에서 여름을 좋아하며, 화분 벽에 화려하게 늘어지거나 아름다운 행잉 플랜트로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녹색 덩어리로 자랍니다. 잎은 연하고 쉽게 떨어지므로 매일 부드럽게 물을 주면서 심고 여름 내내 뽐내세요!

 

 

8. 마우이 익소라

이 마우이 익소라의 종묘 태그에는 이 식물이 아침 햇살과 오후 그늘을 좋아한다고 적혀 있었지만, 제 집은 하루 종일 그늘진 곳에 있었어요. 봄과 초여름에 화려한 붉은 꽃이 몇 송이 피었습니다. 더 많은 꽃을 피우는 방법을 배워야겠지만, 아름다운 녹색 잎과 매일 물을 주는 것만으로도 올해 여름을 잘 견뎌내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고 있어요.

 

 

 

 

9. 금귤 나무

저는 유튜브 동영상을 몇 개 보고 나서 정원에 금귤나무를 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지역 주택 개량 상점에 있는 정원 센터를 방문할 때마다 금귤나무를 찾았어요. 그러던 어느 날, 드디어 금귤나무를 발견했습니다! 한 그루에 70~400달러를 예상하고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3갤런짜리 금귤나무를 40달러도 안 되는 가격에 발견했어요!

금귤은 애리조나 현지에서 재배되며 사막의 건조한 토양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더운 여름에 잘 자랍니다! 저는 물을 너무 자주 주는 것을 자제하고 일주일에 3~4회 정도만 주고 있습니다.

금귤을 처음 보신다면 껍질과 씨를 모두 먹을 수 있는 작은 감귤류 과일입니다! 금귤은 햇볕이 잘 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올 가을에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제 파티오에 충분한 햇볕이 내리쬐길 바라고 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애리조나 또는 유사한 기후에 거주하는 경우이 목록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.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더라도 우리는 마술사가 아니며 다른 조건이 필요한 식물을 재배 할 수 없습니다. 정원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그 식물들에게 빛을 발할 수 있는 장소와 많은 사랑을 주세요!

출처: https://dengarden.com/gardening/plants-that-will-grow-in-the-hot-arizona-summer

반응형

댓글